본문 바로가기

윤구리의 소소한 먹방

[압구정 공주떡집 흑임자] 서울 3대 떡집 '흑임자인절미' 1Kg/가격/영업시간/위치

요즘 결혼 답례떡으로 압구정 공주떡집의 '흑임자인절미'가 정말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저도 답례떡으로 2번이나 '압구정 공주떡집의 흑임자 인절미'를 받으면서 압구정 공주떡집을 알게 됐어요. 진짜 1개 먹고 나서 이건 인생떡이다 라고 생각했을 만큼 맛있었어요! 요즘에 청년떡집? 인가 찹쌀안에 크림 넣어 만든 빵같은 떡이랑 차원이 다르게 자극적이지 않고, 아침 식사나 저녁에 요거트랑 말아 먹으니까.. 너무 든든했어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 명절에 엄마한테 이 맛을 보여주고 싶어서 오늘 아침부터 다녀 왔어요.

1. 영업시간

압구정공주떡집은 아침 6시부터 구매할 수 있는거같아요. 저는 사러가기 전에 1/24 아침 몇시에 가면 살 수 있냐고 물어봤는데 6시에는 준비가 되어 있다고 했거든요. 그래서 7시 20분쯤 도착해서 구매했어요. 그때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설 바로 전날이라, 다들 선물할 떡을 사려고 아침 일찍부터 온거 같아요. 네이버에 치면 24시간 영업으로 되어 있으니, 방문시간이 애매한 분들은  02-516-3643 여기로 전화해서 정확한 오픈시간이나 구매가능한 물어보시는게 좋을 거같아요!  

참고로!! 영업시간이 남았다고 해도 흑임자인절미가 인기가 좋아 매진되는 경우도 있대요.

 

2. 위치

압구정 공주떡집 위치는 압구정역 4번출구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찾기 쉬워요!

 

3. 가격 및 종류

암구정 공주떡집 흑임자인절미는 6천원짜리로 작은 종이팩에 담겨 있는 것도 있구요. 1kg, 2kg, 3kg~ 5kg으로 kg 단위는 선물하기 좋게 상자에 담겨 있어요!

저는 1kg 3개를 구매했어요. 1kg는 15,000원이예요. 가격표는 아래와 같아요! 

흑임자인절미 말고도 영양떡도 있었는데, 흑임자인절미가 제일 유명해서 흑임자인절미만 샀어요.

 

4. 압구정 공주떡집 흑임자인절미 구매 후기

다양한 크기로 선물세트들이 세팅되어 있었어요. 많이 나가기는 하나봐요! 

집내려가는 버스 놓칠까봐 급히 사서 뛰어가면서 찍었어요 ㅋㅋㅋ 포스팅 놓칠 수 없도...ㅋㅋㅋ 1kg 3개 구매해서 45,000원 들었어요!  3개 구매했더니 쇼핑백 3개 주셨어요. 말도 안했는데, 센스있게 딱 넣어주더라구요. 아침일찍가서 줄도 안서고 가자마자 결제해서 구매하는데 3분도 안걸린 거 같아요!

 

겉포장지 제거하면 안에 스티로폼으로 된 상자 안에 떡이 들어있었어요. 상자 가로 사이즈는 30cm 정도 될거 같아요. 

 

상자를 열면 압구정공주떡집 흑임자인절미가 저렇게 촘촘히 들어있어요ㅋㅋㅋ 떡 갯수는 안세봤지만 꽤 양이 많아요! 가격대비 진짜 훌륭해요! 흑임자가루도 듬뿍들어있어서 요거트에 떡 넣어 먹으면 달달하고 맛나요. 진짜 인생떡이 된 ... 압구정공주떡집의 흑임자인절미!! 직접 사서 먹으니까 더 맛있네요! 동생도 맛있다며 한번에 10개 넘게 먹었어요 ㅋㅋㅋㅋ

답례품이나 선물로 고민중이라면 압구정공주떡집 흑임자인절미 선물세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