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구리의 소소한 먹방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비빔국수와 만두가 맛있는 '이게국수집'

작년에 이직을 하게되면서 강남역에서 구로디지털단지역으로 출근지가 바뀌게 되었는데요. 구로디지털단지역의 가장 큰 장점은 직장인들이 많아서 점심을 먹을 만한 곳이 정말 많다는 거에요. 특히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이게국수집>은 제 최애 맛집이 됐습니다!! 작년에 맛있는 곳 정말 많이 다녔는데 ㅋㅋㅋ 그중에 제일 많이 방문한 곳이 구로지털단지역 맛집 <이게국수집>이예요. 회사 근처라 가기도 편하고 언제가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맛있는 국수를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자주가게 됐어요. 뭔가 단골맛집이라고 말한 만한 음식점이 되었어요.  

 

구디맛집 <이게국수집> 메뉴예요. 국수라는 메뉴에 맞는 무난한 가격이예요! '잔치국수', '비빔국수', '열구국수', '콩국수' 총 4가지 종류가 있어요. 저는 콩국수 빼고 모두 먹어봤어요. 아, 구운계란과 만두도 있어요. 저는 <이게국수집> 만두도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

 

구디맛집 <이게국수집>의 비빔국수예요. 가격은 5,500원으로 저렴해요. 비빔국수 정말 최애메뉴예요. 근데 점심아니구 저녁에 먹으면 저게 약간 매워서 ㅋㅋㅋㅋ 속이 불편할 때가 있어서 항상 점심에만 먹고 있어요ㅋㅋㅋ

지난주에 먹은 열무국수예요. 열무국수 국물이랑 열무 너무 맛있어요. 차가운 국물인데, 겨울에 먹어도 그렇게 춥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종종 <이게국수집> 열무국수도 시켜먹으려구요. 만두도 같이 먹었는데, 만두는 항상 국수 시키고나면 조금 뒤에 나와서 한번도 사진을 찍은 적이 없네요. 먹느라 정신없어서 만두 찍을 생각을 못해요...ㅋㅋㅋ 

 

이건 가장기본인 구로지털단지역 맛집 <이게국수집>의 잔치국수예요. 가장 빨리나오고 먹으면 속도 제일 편해요. 지난번에 한번 심하게 체해서 진짜 닭강정 3조각만 먹어도 소화가 잘안되거든요.. 요즘 음식 고를때 소화잘되는거 찾는데 이 잔치국수 소화도 잘되고 맛도 좋아요.

구로지털단지역 맛집 <이게국수집>은 친구들이 구로디지털단지역 놀러오면 항상데려가고, 회사 점심시간이나, 야근할때 자주가요. 언제가도 맛있는 이게국수집!! 안가보신 분들에게 방문하는 거 추천드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