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구리의 소소한 먹방

[스타벅스 다이어트] 하루 한 컵 과일, 라이스칩 칼로리

이번주말 정말 알차게 보냈는데요. 다만 지난주 기획안 쓰는게 너무 어렵고 힘들고 또 어려워서 ㅜㅜㅜ 스트레스 받은 덕에, 진짜 무진장 먹어댔거든요. 수영도 두번 다 안빠지고 가고 토요일에는 러닝도 갔다 왔는데 2kg 이나 불어 있더라구요. 노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제일 싫은게 일하면서 몸 나빠지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일하면서 살쪄서 너무 화났어요. 그래도 월요일도 쉬게 해준 회사한테는 너무 고맙고 좋지만,, 나레기.. 왜 그렇게 일할때 마다 먹어대는지... 그냥 후회스러웠어요ㅋㅋㅋ 그래소 친구가 준 스벅 커피+케이크 쿠폰을 커피와 하루 한 컵 과일과 라이스칩으로 교환해 먹었어요. 

 

아.. 약간 민망한데 ㅋㅋㅋㅋㅋ 다이어트 한다고 닭가슴살 4만원치 시켜놓고 ㅋㅋㅋ 이렇게 먹는게 맞는가 싶지만.. 저는 대식가라서 ㅜㅜㅜ 안먹고는 못살아요. 무조건 많이 먹어야해요..

스타벅스 하루 한 컵 레드! 이건 사과랑 방울토마토가 들어있어요. 2600원인가 2,300원인가,, 제돈이었다면 절대 안샀을 가성비지만, 케이크보다 건강하니까 골라보았습니다.. 사과가 참말로 맛있었어요. 60kcal예요. 칼로리가 낮은데는 이유가 있어요. 양이 적기 때문이죵..

스타벅스 무농약 라이스칩이예요. 이것도 가격이 2,600원?.. 정도였어요. 이것도 내돈내산은 절대 안할 만한 가격이지만, 맛은 있어요. 칼로리도 140이라 낮은 편이구 양도 꽤 많아요. 기대 안했는데,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요!

 

스타벅스 라이스칩은 칼로리도 낮고 맛도 좋아서 다이어트 간식으로 추천해요! 블루베리잼도 들어 있거든요. 근데 다이어터라면 잼은 안발라 먹는게 좋겠어요... 잼이 48kcal 라고 해서,, 그거 먹을 바에 컵과일 1개 더 먹는게 낫겠어요.

블루베리잼은 안먹고 버렸어요 히히........칭찬...........

라이스칩이랑 컵과일 맛은 정말 좋았어요. 물론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다이어터에게는 케이크 보다 훨씬 나아요! 둘이 합쳐서 200kcal 이니까 죄책감 없이 먹어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