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

[넷플릭스 애니 추천] 직접보고 쓰는 후기( 주먹왕 랄프,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

넷플릭스 유저로 매일 매일 어떤 걸 볼까 고민하게 돼요. 요금은 매달 나가는데, 막상 인기있는 영화랑 드라마를 보고나면, 그 다음에 볼 것들이 마땅치 않아, 잘 안보게 되고, 결국 해지하게 되더라구요. 저는 주로 퇴근 후에 넷플릭스를 보는데요, 넷플릭스 오리지널도 좋지만, 오리지널 아닌 고퀄의 영화와 미드 시리즈를 보는게 더 좋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정말 재밌게 본 넷플릭스 컨텐츠를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진짜 정말 짱짱짱 추천하는! 또 제가 사랑하는 애니메이션 '주먹왕 랄프'와 2탄인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를 소개해 보려합니다!

 

넷플릭스 애니인 주먹왕랄프는 아이들 애니메이션이 아닌 어른아이를 위한 애니메이션이예요. 그 안에서 주는 감동이... 넘나 큰 것!! 원래 10월까지만 해도 주먹왕 랄프1편만 넷플릭스에 올라와 있었는데요, 얼마전에 2탄인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도 업로드가 됐더라구요!! 너무 좋아서 업데이트 된거 확인하자마자 바로 봤답니다 ㅋㅋㅋㅋㅋ

 

주먹왕 랄프 스토리는, 전자 게임기 안의 캐릭터들이 살아 움직이고 게임기 속에서 그들만의 규칙을 지키면서 살아하는 내용이예요. 우선 가장 신선했던건 게임기 안에서 캐릭터들이 살아가는 모습이였어요 ㅋㅋㅋ 우리가 오락실에 가면 캐릭터들은 화면안에서 일을 하고, 오락실이 문 닫으면 퇴근?! 을 하고 본인들만의 삶을 즐기는데요. 이런 상상을 해본적이 없어서 그런지 너무 신선했고 간만에 정말 상상력이 자극되고 즐거웠어요.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는 부제에서 이미 눈치 챘겠지만 전자게임세상 속 캐릭터들이 인터넷 세상으로 나가는 내용이예요. 인터넷 게임의 더 현실적이고 다이나믹한 모습에 전자 게임 캐릭터들은 문화충격같은 걸 받아요. 저는 이부분이 참 또,, 좋았어요....ㅋㅋㅋ 게임 또는 게임 아닌 것 이렇게 2차원적으로 생각하며 살아온 사람이거든요 저는. 그런데 전자게임이 지고 인터넷 게임으로 인기가 몰리면서 전자게임 속 캐릭터들의 위기감과 그들이 살아남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이런 고민은 생각지도 못해봤거든요. 

이만 각설하고, 정말 재미있게 본 애니메이션인 '주먹왕 랄프',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로 였어요. 저는 어느게 더 좋았다라고 말하기 어려울 정도로 두 편 모두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