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

[맥 러브미 립스틱] 마이리틀 시크릿, 맥 코랄핑크 립스틱 추천, 맥 릴렌트리스리레드와 비교

짠짠!! '맥 러브미 립스틱 마이리틀시크릿(418)'을 선물받았어요! 립스틱은 받으면 기분 좋은 선물이예요. 특히 저는 화장품을 잘 안사는?! 사람이라서 ㅋㅋㅋㅋㅋ 옷은 좋아하는데, 메이크업에는 관심이 없어서 누가 주거나, 그냥 싼 거 사는 편이거든요. 그래서 선물받으면 너무 좋은게 립스틱이예요ㅎㅎ 내가 사지는 않지만, 필템이니까 누군가 선물로 주면 기분이 좋더라구요. 

 

맥 2019 신상립스틱 라인인 '맥 러브미 립스틱 마이리틀시크릿(418)'이에요! 간만에 받은 맥립스틱인데, 포장이 바뀌었더라구요 ㅋㅋㅋㅋ 예전에는 직접 묶는 리본이었는데, 이거는 그냥 붙어있는 리본이었어요.. 푸는건줄 알고,,,풀었는데, 포장지가 안열려서 당황했네여..ㅋㅋㅋ

 

맥 러브미 립스틱! 핑크색 각에 담겨 있었어요. 제가 받은 건 맥 러브미 립스틱 마이리틀시크릿(418) 색상이예요. 가격은 31,000원이 정가예요. 이건 핑크코랄색상으로, 자연스러운 화장을 선호하는분께 추천할 만한 색이예요. 저는 립을 강하게 안바르고 자연스럽게 바르는데, 이거 완전 딱이더라구요.

 

이거는 뒷 면 설명 사진이예요. 2022년 3월까지 사용가능하네요! 맥립스틱 유통기한은 약 3년정도 되는거 같아요.

어머나 근데 제 엄지손가락 엄청 텃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크림 바르는거 너무 귀찮아서 안발랐더니...완전 텃네ㅠ 관리좀 해야겠어요.. 

 

크ㅜㅜ 패키지가 기본 총알립스틱보다 예뻐요ㅠㅠㅠ 바르려고 꺼낼때 마다 기분 좋아요. 기존에 맥 릴렌트리스리레드바르고 있는데, 이게 매트립이라서, 발색은 좋은데, 조금 뻑뻑하거든요. 그래서 저는 립밤 바르고 맥 릴렌트리스리레드 발랐거든요. 초큼 번거럽고, 겨울에는 잘 안쓰게 됐어요. 

근데, 맥 신상 러브미 립스틱은 세미매트한 제형이라, 따로 립밤을 바르지 않아도 촉촉하고 잘발려서 좋아요. 너무 글로시한 제형이 아니라, 발색도 잘되구요. 딱! 제가 원하던 제형이였어요. 

 

맥 러브미 립스틱 마이리틀시크릿 코랄핑크 립스틱 

공홈에 올라온 사진이예요. 실제로 제가 발랐을때 이정도 색이구요. 리치,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그래서 맥 매트립스틱보다는 촉촉해요. 장점은 촉촉한데도, 발색이 좋다는 거예요 ㅎㅎ 

 

제가 가지고 있는 것 2개 색상 비교해봤어요. 러브미 립스틱이 더 촉촉한 느낌이 드는게 사진에도 보여요 ㅋㅋㅋ 마이리틀시크릿은 확실히 조금 더 핑크빛이 돌구요. 릴렌트리슬리레드는 붉은기가 조금 죽은 레드 색상이예요. 저한테는 마이리틀시크릿이 더 잘어울리더라구요. 릴렌트리슬리레드는 얼굴이 좀 더 하얀 사람이나, 입술을 조금 더 진하게 표현하는 분께 더 잘 어울릴거 같아요. 발색이 쎄서, 저는 정말 약하게 바르고 있답니다.

 

맥 공식홈페이지에 러브미 립스틱 설명이 자세히 나와있어서 링크 남겨요~! 겨울이 다가온 만큼, 세미 매트립인 러브미 립스틱 추천합니다~! 

https://www.maccosmetics.co.kr/product/13854/68146/makeup/love-me-lipstick#!/shade/%EC%95%A0%EC%A6%88_%EC%9D%B4%ED%94%84_%EC%95%84%EC%9D%B4_%EC%BC%80%EC%96%B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