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구리의 소소한 먹방

[이태원 가성비맛집] 뉴욕3대 맛집 할랄가이즈, 메뉴부터 주문방법 상세 설명해 드림~!

금요일 오후 반차 듣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말이네요. 네.. 그걸 제가 지난 금요일에 사용했거든요 히히. 친구랑 맞춰서 써서 금 오후를 아주 알차게 보냈어요! 간만에 이태원 나들이를 준비하려고 이태원 맛집, 이태원 존맛탱 등등 검색했는데, 맛은 모르겠고 가격이... 정말 말도 안되는 음식점들만 나오더라구요. 아니 밥만 먹는데 1인 2만원씩 쓰는건 좀 아니지 않나요ㅠㅠ 메뉴도 특별할거 없던데,,ㅜㅜ 아무래도 가게세 같은게 비싸다 보니 전체적으로 음식값이 비싼거 같았어요 (제 추측이예용.. ) 

그래서 찾다가 '할랄가이즈'를 발견했어요! 예전부터 이태원에 할랄음식점이 유행이라 뭐다 기사 뜰때부터 먹어 보고 싶었던 할랄음식! 그리고 뉴욕 3대 맛집이라니까 안갈이유 없어서 ㅋㅋㅋ 친구랑 '할랄가이즈'에 방문했습니다! 

 

할랄가이즈 메뉴

할랄가이즈 메뉴예요~! 플래터랑 샌드위치가 있어요. 여기에 프렌치프라이랑 음료 추가된 세트 메뉴가 있구요! 주 메뉴는 딱 2개라서 완전 간단해요. 원래 맛집은 메뉴가 많지 않다더니...(끼워맞추기.. )

플래터 사이즈는 스몰, 레귤러, 뉴욕 사이즈가 있고 뉴욕사이즈는 저랑 친구가 먹은건데, 1.8인분 정도예요! 샌드위치는 레귤러 사이즈만 있네요! 

 

이건 시크릿 프라이즈라는 건데, 식사용보다는 약간 사이드 느낌이 강한 메뉴예요. 말그대로 감자튀김인데 거기에 토마토, 양파, 고기 등등이 소스처럼 뿌려져 있어요. 

 

저랑 친구랑 주문한 커플세트예요! 가격은 21,900원이예요. 치킨플래터(뉴욕사이즈)+시크릿프라이즈+탄산음료1잔 이렇게 제공돼요~! 저랑 친구는 플래터 고기를 비프로 바꿔서 주문했어요 ㅎㅎ 가격추가는 없어요.

 

팔라펠, 허멋, 바클라바.. 너무 생소한 음식이라 ㅋㅋㅋㅋ 설명이 되어 있더라구요. 한번 읽어보시고 주문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주문방법

  • 단품 플래터로 먹을지, 샌드위치로 먹을지 아니면 세트로 먹을지 결정
  • 토핑결정! 치킨, 자이로(비프), 콤보(치킨, 자이로 반반), 팔라펠 중에 선택 
  • 계산하면 끝! 

주문하자마자 만들기 시작하고 계산할때 음식도 바로줘요!  서브웨이랑 비슷한 방식이네요 생각해보니!

 

열심히 저희가 주문한 음식을 만들어주고 계세용..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답니다ㅎㅎ 

 

플래터 뉴욕사이즈예요~! 이게 먼저 나오고, 시크릿프라이즈는 만드는데 시간이 좀 더 걸려서 번호표 줬어요. 처음 먹어보는 할랄가이즈 케밥! 

 

소스랑 착착착 비벼서 숟가락으로 떠먹으면 돼요! 밥이랑 양상추, 토마토, 마요소스?, 소고기 등이 들어 있어요. 근데 주의하실점은 저는 양고기향? 이라고 해야하나 특유의 향 있잖아요 그런거 싫어하는 분은 비추해요ㅠㅠ 저랑 친구는 진짜 맛있게 먹었거든요. 양도 많았는데 하나도 안남기고 싹싹 긁어 먹었어요....ㅋㅋㅋㅋ

 

시크릿 프라이즈 등장~!! 플래터도 맛있지만 시크릿프라이즈 진짜 존맛탱이예요 ㅋㅋㅋ 감자튀김이니까 평타치는거 아시죵.. 근데 그 위에 이것저것 뿌려놓아서 맛 없으면 말이 안되는 조합이예요 ㅋㅋㅋㅋ 

 

크윽... 넘나 맛있었어요.. 감튀의 기름+토마토의 상큼한 식감+고기의 감칠맛!!! 시크릿프라이즈는 꼭 한번 드셔보세요!  

 

이태원할랄가이즈 위치 ↓